등록(예치)금 환불 신청 안내
2025학년도 선린대학교에 합격하여 등록(예치)금을 납부한 수험생들의 타대학 충원합격으로 인한 타 대학 진학희망자들에 대한 등록(예치)금 환불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.
※ 등록(예치)금 환불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본인확인과정을 거쳐야 합니다.
1. 환불대상자
- 타 대학 충원합격으로 인한 타 대학 진학희망자
- 진학포기자
2. 환불기간
타대학 추가합격발표 즉시 우리대학으로 환불신청 하셔야 합니다.
▸ 단. 진학포기자는 기간 이후에도 환불이 가능함
3. 환불절차
- 입학 홈페이지 접속후 입학정보 → 등록(예치)금 환불 → 환불신청서 작성
- 예금주가 보호자일 경우 은행계좌 사본 1부, 신분증 사본 1부 FAX 또는 직접제출
- 등록(예치)금 환불신청서 접수일 후 환불까지 2~3일정도 소요되며, 제출하신 은행계좌로 송금
4. 제출처
선린대학교 입학홍보팀 (FAX) 054-262-5775, 문의전화 : 054-260-5555, 5222
5. 주의사항
- 등록예치금의 환불행위는 타 대학 충원합격에 따른 타 대학 진학 및 2025학년도 대학 진학 포기의 행위이며, 선린대학교 합격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.
- 수시모집 합격자 및 충원합격자는 등록예치금 납부여부와 상관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 모집에 지원할 수 없으므로 등록예치금을 환불하더라도 정시모집이나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.
- 선린대학교의 원활한 후보충원을 위하여 타 대학 충원합격에 따른 환불신청은 가급적 당일내에 신청바라며, 등록예치금 환불 미신청 및 기간 초과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의 책임임을 명심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