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환불 신청 일시 정지 안내
- 글번호
- 80451
- 작성일
- 2024.12.30 15:54
- 조회
- 54
- 등록자
- 장효진
- 분류
- |입시뉴스
- 주소복사
- http://admission.sunlin.ac.kr/d3rdiq@
2025학년도 신입생 예치금 환불 신청 일시 정지 안내
본교 수시모집 예치금 등록자 중 환불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사유로의 신청을 일시 정지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1. 일시정지 기간 : 2024.12.30.(월) 21:00 ~ 2025.01.06.(월) 09:00
2. 일시정지 사유 : 2024.12.30.(월) 21:00 이후에는 타대학 충원합격 발표로 인한 환불 불가
※ 2025학년도 수시모집 충원합격 발표 및 등록은 2024.12.30.(월) 21:00까지 가능
3. 기타사항
- 2025.01.06.(월) 09:00부터는 진학포기 사유 환불 신청만 가능(타대학 등록 사유로 환불 불가)
- 2025.01.06.(월) 21:00 이후 충원 합격자 발표는 입학전형 시행계획 위배 사항입니다.
- 전문대학교 입학전형 기본사항을 위배하여, 타대학 충원 합격, 등록시 생길 수 있는 모든
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여야합니다.(이중등록으로 인한 불이익)
본교는 공정한 입학절차를 위하여 ‘2025학년도 전문대학 입학전형 기본 사항’을 준수합니다.
문의 : 선린대학교 입학홍보팀(054-260-5599)